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강릉 버드나무 브루어리 나들이~

강릉 버드나무 브루어리 나들이

다녀온지는 조금 되었지만
코로나로 답답한 와중 다녀온
강릉의 버드나무 브루어리!!

아시다시피 티비프로 에서도 나와
유명해진 맥주 공장겸 식당이지요

일단 입구는 요렇게 생겼어요

아쉽게도 강릉 시민이 아니라...ㅠㅠ
회원카드는 쓸수 없었지만 유명하다기에 일단 고!!

출입구
들어가는 입구는 비록좀 좁았지만
내부에 들어가니
엄청 넓더라고요

요 안에서 맥주를 직접 만드신다고 하네요!!

요런 공고도 있고~
일단 왔으니 주문 고고
제가 먹은 음식은!!

배가 조금만더 컸음 하는 소망이...😭
요것도 결국은 다 못먹고 나왔다는...
무튼 코로나로 한참 사람이 없을때
다녀 왔는데 길에는 사람이 없어도
요기는 사람들이 좀 있더라는...

머 암튼 제 총평은
가격대는 솔직히 저렴한 편은 아니었어요
그렇지만 강릉 까지 여행가서
한번쯤은 들려 볼만한???정도로
마무리 하고 싶네요

위치는

https://goo.gl/maps/JhSQmwcWE1URwj6A8

버드나무 브루어리 Budnamu Brewery

★★★★☆ · 양조장 · 강원도 강릉시 경강로 1961

www.google.com

요거 보고 가시면 되시고!!

코로나가 아직은 잠잠해질 기미가 안보이네요ㅠㅠ
여행을 넘나 다니고 싶은데
코로나 때문에 아무데도 가지도 못하고
다들 건강들 조심하시고
재미나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아시쥬~💕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인 기흥CC 인근 일리에 콩브레 베이커리  (0) 2020.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