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추천 숙소

여름 휴가 추천 통영 아스트로 풀빌라펜션 으로~

여름 휴가 추천 통영 아스트로 풀빌라펜션 으로~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여름휴가로 추천드리는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통영입니다  
그중에도 아스트로 풀빌라 펜션입니다  

 

통영 아스트로 풀빌라펜션 예약 ←

 

통영 아스트로 풀빌라펜션 내부
통영 아스트로 풀빌라펜션 수영장


코로나로 돌아다니기 힘드시잖아요?

바로 국내에서 호캉스가 가능한 곳이에요!! 

 

통영 아스트로 풀빌라펜션 상세확인 & 리뷰확인 ←

여러분들도 특별 할인가로 나온 상품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우리 모두 함께 최저가 정보 공유 통해 저렴하게 구매해봐요.

아래 사용하신 분들의 후기 잘 참조하시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여름 휴가 추천 통영 아스트로 풀빌라 펜션 이용후기>

우선 사진과 비교했을 때 비슷했고요!
숙소 안에 수영장 미온수 여부에 대해 사장님께서 미리 문자 주셔서 예약할 수 있었답니다. 
숙소에 저녁 무렵 도착하니 사장님께서 친절히 안내해주시고. 
실외풀장도 있어 낮에는 투숙객들이 놀았다네요
객실로 들어가니 미온수 받아서인지 객실 안 습기가 가득했으나 
따뜻한 물에 아~~~ 주 즐겁게 물놀이도 했답니다.
다만 수영장에서 나올 때마다 몸에서 떨어지는 물론 거실 사이 문 아래 틈으로 물이 새어 흘러가 
수건을 문 앞에 넉넉하게 깔아 뒀어요! 미리~~ 깔아놓으시면 좋아요.
(비성수기라서 인지 수건도 넉넉~~ 하게 챙겨주시는 사장님의 센스)
수저. 등은 충분한데 밥공기. 국그릇이 좀 더 있었으면 좋겠네요. (최대 6인일 때를 생각!)
저희가 6인이었는데.. 침대에서 큰애들 2명 자고 거실에선 4명이 이불 펴서 자도 편했어요.
주변 경치도 좋아 산책하기 좋고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트랜 플린도 굿! 
다른 곳 안 가고 여기서 하루 종일 놀아도 좋겠단 생각 들었답니다.
덕분에 가족들과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갠 적으로 강.. 츄.. 합니다


<여름 휴가 추천 통영 아스트로 풀빌라 펜션 이용후기>

아이들이랑 놀거리가 많아요 아기자기..!
트램펄린 그네 뭐 이런 거! 돼지 도키 우고 계시고 푸들 이쁜이도 있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페달보트도 재밌었고요
방 사진을 안 찍었네요ㅡㅡ;;스에상에...
넓고 높아요! 방콕 하는 연인들 정말 추천할게요
저 믿고 두 번 세 번 가보세요ㅋㅋ
일어나서 사진 찍을 곳 찾았다며 신났었는데
아침부터 비가ㅠㅠ.... 아쉬웠네요
낚시광인 남편은 낚싯대 챙겨 올껄그랬다고ㅠㅠ
주변에 낚시 포인트도 많고요
자동차로 2분? 거리에 홈마 트랑 치킨집 있어요
치킨도 맛있고 닭똥집도 맛있었어요
배달음식 시킬라 했더니
배달비가 만원 정도 들어가서 패스!
여름에 또 올 거예요! 낮은 층으로와 보고 싶어요
잘 놀고 편하게 잘 쉬다 갑니다
예쁜 여사장님? 감사합니다^^

카페에 커피도 맛있어요! 드셔 보세요ㅋㅋ


.
.


블로그에 오셔서 매일 좋은 가격대의 제품들을 구경하시고
안전하고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하세요.

통영 아스트로 풀빌라펜션 예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