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추천 숙소

제주 토스카나 호텔 22개 관광지 무료입장 제공까지??

제주 토스카나 호텔 22개 관광지 무료입장 제공까지??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코로나로 글러버린 해외여행 국내여행 최고 여행지 여름휴가지 제주도!!

숙소 추천 드립니다!!

 

제주 토스카나 호텔이에요~

 

제주 토스카나 호텔 예약 문의 ←

 

 

제주 토스카나 호텔 외부모습

 


최근 리노베이션 까지 완료되어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새로 찾는 토스카나 입니다.


제주 토스카나 호텔  상세확인 & 리뷰확인←

요새는 참 온수풀 되는 숙소가 참 많은것 같아요

토스카나 호텔도 24시간 풀온수 수영장이 있고요 
아이들을위한 놀기 좋은 수영장이 따로 있어 부모님들도 안심!!

 

 

제주 토스카나 호텔 객실
제주 토스카나 호텔 수영장

 


휴가 당일이 되면 인기가 많아 숙소가 매진이 될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위치는 ↓↓↓

 

goo.gl/maps/nS98rd1549SXXsSZ8

호텔 토스카나

★★★★☆ · 호텔 · 강정동 3700-4 KR

www.google.com


여러분들도 특별 할인가로 나온 상품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우리 모두 함께 최저가 정보 공유 통해 저렴하게 구매해봐요. 

아래 이용하신 분들의 후기 잘 참조하시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제주 토스카나 호텔 이용후기> 

방안에풀이용좋았고.5식구 잼나게놀았어요. 이틀 숙박했는데요 ㅎ 호텔내부 청소며 직원서비스 객실, 수영장 너무 좋았네여 아쉬운게하나있다면 화장실구조? ㅎ 물이 너무 흥건해지고 뭔가 샤워할때 불안한감이있어요 물이 넘치거나 미끄러울까봐요. 한국인에겐 너무 어색한 구조라서말이죠.. 하지만 객실너무 깨끗하고 인테리어가 깔끔하니 예쁘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조식도쾌적한 환경에서 정말 맛도있었고 수영장도 평일날이용해서그런지 쾌적하고 너무 좋았어요. 수영장때문에 예약했는데 덕분에 호캉스 제대로 즐기고왔네요 ^^ 

샤워할때 크게 예민하지않으신분들은 저와같은 좋은 경험 하실수있을거같아요!!


<제주 토스카나 호텔 이용후기> 

네 식구 두 객실 사용했는데 장단점이 있었던거 같아요 일단 까다로운 저희신랑이 너무좋다고 담에오면 여기 또 오자고했어요. 저도 느낀게 직원들 서비스 마인드가 너무 좋았고 저는 제일 기본방 선택해서 아이 둘과 함께 예약했는데 좁을것같다고 패밀리 룸으로 압글 해주셔서 정말 넓고 쾌적하게 이용했어요. 전자렌지도 로비 카페에서 이용가능했고요. 수영장에 샤워실 라커 화장실 잘돼있고요. 수건도 아이것까지 인당1개씩 챙겨 주시고 풀사이드 바도 금액이 전혀 비싸지않았어요. 호텔에 편의점도있어서 편리하고요. 서귀포라 주변 관광지 접근성도 좋아요. 청소상태나 침구류, 타올 정말 뽀송하고 거위침구류같은? 여튼 느낌 너무 좋았어요!! 금액대비 정말 갑!!





블로그에 오셔서 매일 좋은 가격대의 제품들을 구경하시고 
안전하고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하세요.

제주 토스카나 호텔 예약 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