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추천 숙소

호텔 라온 송정 오션뷰 와함께 기억에 남는 여행

호텔 라온 송정 오션뷰 와함께 기억에 남는 여행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숙소에서 바라보는 오션뷰가 너무 아름다운

부산 송정의 호텔 라온 입니다! 


호텔 라온 송정 예약문의 ←

 


부산에 놀러 가시면 위치가 참 중요하죠?

위치도 좋고 무엇보다 뷰가 너무 아름 다운 호텔 입니다

 

호텔 라온 송정 오션뷰 일출
호텔 라온 송정 오션뷰 일몰



휴가 당일이 되면 인기가 많아 숙소가 매진이 될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위치는 ↓↓↓


goo.gl/maps/QEzDaLPup1NrrVFBA

 

호텔 라온

★★★★☆ · 호텔 · 송정동 송정광어골로 39

www.google.com

호텔 라온 송정 상세확인&리뷰확인 ←

 

 

여러분들도 특별 할인가로 나온 상품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우리 모두 함께 최저가 정보 공유 통해 저렴하게 구매해봐요. 

아래 이용하신 분들의 후기 잘 참조하시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호텔 라온 송정 오션뷰 이용후기> 

방안에 풀이용좋았고.5식구 잼나게놀았어요. 전객실 오션뷰에 객실마다 인테리어가 다른것도 너무좋고 바로앞이 비치라좋았어요 입구가 뒤쪽이어서 좀돌아가야하지만 카페도많고 위치적으론좋아요! 처음 이용해보지만 기대만큼 너무 좋았어요 처음 예약했을 때 봤던 방이랑 좀 달라서 방 교체를 원하니 바로 해주셨구요

오션뷰와 넓은 월풀욕조 최고였습니다 다시 가고싶네요!!


<호텔 라온 송정 오션뷰 이용후기> 

휴식에 좋은 공간이에요..진또배기 뷰맛집 이라고 이야기 할수 있겠네요!!
광안리나 해운대 바다는 너무 북적거려서 좀 조용한 곳으로 가고 싶어서 결정한 곳이었는데요! 오션뷰가 최고입니다...그리구 숙소 크기나 상태도 좋았어요. SNS이벤트 하시면 1시간 레이트체크아웃도 되더라구용!! 다만 현재 옆 건물 공사중이라 소리가 들리고, 조식도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가성비 룸컨디션, 뷰가 다했습니당 ㅎㅎ전 한 번 더가고싶어요




블로그에 오셔서 매일 좋은 가격대의 제품들을 구경하시고 
안전하고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하세요.

호텔 라온 송정 상세문의&예약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