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추천 숙소

가평 모아이 펜션 커플에게 인기만점 추천숙소

가평 모아이 펜션 커플에게 인기 만점 추천 숙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오늘은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커플들에게 인기 만점인 가평 모아이 펜션 소개해 드려요!!


인기가 많은 상품 중 하나이지요?

 

가평 모아이 펜션 예약 ←

 

멀리에서 바라본 모아이 펜션!! 독특한 디자인과 깔끔하고 친절한 주인은 덤이에요!! 



여러분들도 특별 할인가로 나온 상품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우리 모두 함께 최저가 정보 공유 통해 저렴하게 구매해봐요.

 

가평 모아이 펜션 상세 확인 & 리뷰 확인 ←

아래 사용하신 분들의 후기 잘 참조하시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커플에게 인기만점 가평 모아이 펜션 숙박 후기>

숙소 진짜 너무너무 예뻐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요 ㅎㅎ 불편했던 건 욕조랑 샤워하는 곳이 개방되어있다 보니까 방 쪽으로 물 안 튀게 신경 써야 된다는 점이었어요ㅠㅠ 근데 나머지가 너무 좋아서 ㅠㅠ 특히 고양이..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요 얘네 때문이라도 한번 더 올 것 같아요 다음엔 2박으로 오고 싶네요 하루 묵기엔 부족한 것 같아요 잘 지내다 갑니다 :) 참 바나나 초코 타르트 다시 나왔으면 좋겠어요... ;.;

<커플에게 인기 만점 가평 모아이 펜션 숙박 후기>

깨끗해요 예쁘고 편하고 만족합니다 작은 수영장이 같이 있어서 방 잡은 건데 ㅠㅠ 해가 쫌 안 들어서 물 차가운 것 빼고 ㅋㅋㅋㅋ 해 잘 드는 단체 풀에서 수영했네요 정말 좋았어요~~ 담에도 가고 싶어요!!! 아 카페도 같이하셔서 먹어보았는데 잣 타르트 맛있었어요!! 그리고 근처 큰 마트가 없어서 그게 아쉬웠어요ㅎㅎ 새벽에 해가 자꾸 천장으로 들어서 아침인지 알고 깬 거 빼고 잘 잤습니다 ㅋㅋㅋㅋ 샴푸 린스도 향기 좋고 고급지고 ㅠㅠ 사장님도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커플에게 인기 만점 가평 모아이 펜션 숙박 후기> 

전반적으로 좋았던 점이 많았던 펜션입니다. 우선 사장님이 이것저것 잘 설명해주시고 친절하셨습니다. 펜션 상태도 깨끗한 편이었습니다. 스파시설도 좋은 편입니다. 온수도 잘 나오고 바스티도 오설록으로 준비해두십니다. 또 건물 디자인도 이쁘고 옆에 소나무 산책길도 조명도 켜주시고 이쁘게 꾸며놔서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은 바닥이 너무 뜨겁고 방이 더워도 온도 조절을 못하는 것과 바베큐장이 너무 춥다는 점.. 그나마 부엌 옆이라 안에서 먹었지만 고기 굽기에는 불편합니다. 겨울에는 비닐 천막이라도 해놓으시면 좋을 거 같아요 또 매트리스가 생각보다 좁고 불편하다는 점.. 이런 몇 가지 불편한 점은 있었지만 원래 목적이 스파였기에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1박 2일 동안 잘 쉬었다 돌아갑니다~


.
.


블로그에 오셔서 매일 좋은 가격대의 제품들을 구경하시고
안전하고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하세요.

가평 모아이 펜션 예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