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추천 숙소

제주도 서귀포 제이팜펜션 에서 가족과 자연을 느끼고 오다

제주도 서귀포 제이팜 펜션에서 가족과 자연을 느끼고 오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오늘은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최고의 여름휴가를 즐길수 있는 제주도 서귀포 에 있는 제이팜 펜션입니다!!

 

서귀포 제이팜펜션 예약 ←

 

제주도 서귀포 제이팜펜션

인기가 많은 상품 중 하나이지요?

여러분들도 특별 할인가로 나온 상품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우리 모두 함께 최저가 정보 공유 통해 저렴하게 구매해봐요.

 

서귀포 제이팜펜션 상세확인 & 리뷰확인 ←

아래 사용하신 분들의 후기 잘 참조하시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제주도 서귀포 제이팜 펜션 이용후기>

작년 신축이라 그런지 정말 깨끗했어요. 복층형을 사용했는데 5살 아이가 오르락내리락 재미있어하더라고요. 

ㅎㅎㅎ 치약 샴푸 바디워시가 있었어요. 여행 시 참고하셔요. 전날에 묵은 곳은 치약이 없었거든요. 

ㅎㅎ근처에 걸어서 갈 수 있는 마트나 슈퍼가 없었던 것 같아요. 미리 준비해서 들어오셔야 할 것 같아요. 

저녁 먹고 들어오는 길에 이마트가 보여 이마트에서 간단한 간식 음료 다음날 아침에 먹을 것 등을 구입했어요. 

제주여행 동안 연박을 할걸 아쉬웠어요.

저녁식사를 장 봐서 펜션에서 해결할까 하다 돌아다니느라 피곤해서 팬션 10분 거리(자동차로)에 있는 돈부자에서 흑돼지구이를 먹었는데 최고였어요. 전날 공항 근처 흑돼지 거리에서 먹었던 흑돼지는 정말 실망했는데 

돈부자에서 먹은 흑돼지 맛나더라고요

이날은 펜션도 너무 좋았고 저녁도 맛있었고 최고였어용^^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제주도 서귀포 제이팜 펜션 이용후기>

투룸형 2박 이용했는데 숙소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방도 꽤 널찍하고 좋았고요. 4명이 이용하기에 딱이었습니다. 방도 전망도 진짜 사진에 나온 그대로예요. 다시 보니 정말 똑같네요.
대체로 사장님이 인포에 앉아계시지 않아서 조금 당황스러웠지만, 사장님~ 하고 부르니 안 쪽에서 나오시더라고요. 그리고 인포에 귤이 없어 물어보니 맛있는 귤이 다 끝났다고... 밖에 있는 나무에 있긴 한데 그리 맛있지 않을 거라 하셨습니다. 따 먹는 건 상관없다고 하셨고요. 그래서 가족들과 따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대체 맛있는 귤은 얼마나 더 맛있을지.
위치 면에서는 차를 렌트해서 감이 없긴 했지만 올레시장까지 2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오래 걸렸던.. 그래도 좋았어요. 시설도 좋고. 잘 쉬다 왔습니다.


.
.


블로그에 오셔서 매일 좋은 가격대의 제품들을 구경하시고
안전하고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하세요.

 


마지막으로 구매 링크는 바로 요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