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추천 숙소

가평 애견동반가능 오하브글램핑펜션_댕댕이와 추억쌓기

가평 애견동반가능 오하브글램핑펜션_댕댕이와 추억쌓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반려견과 동반가능한 가평의 글랭핑장 
오하브 글램핑펜션 소개해드립니다  

많은 애견동반가능 글램핑들이 생겨나고 있지만

찾으려니 정작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찾아 봤답니다~

 

가평 애견동반가능 오하브글램핑펜션 예약 ←

 

 

가평 애견동반가능 오하브글램핑펜션 외부
가평 애견동반가능 오하브글램핑펜션 내부

 


여러분들도 특별 할인가로 나온 상품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우리 모두 함께 최저가 정보 공유 통해 저렴하게 구매해봐요.

 

가평 애견동반가능 오하브글램핑펜션 상세 확인 & 리뷰 확인 ←

아래 이용하신 분들의 후기 잘 참조하시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가평 애견동반가능 오하브글램핑펜션 이용후기>

글램핑은 처음 와보네요. 
딸아이가 텐트치고 노는걸 죻아하는데 한번을 못해줘서 오게되었어요ㅋㅋ 
남편이 하도 깔끔쟁이라 모텔같은덴 발도 안대는데 여긴 첨엔 고개를 흔들더니ㅋㅋㅋ
여기가 최고라네요ㅋㅋ 깨끗하고 가장좋은건 육아 해방입니다ㅋㅋ
다들 애견이랑 오시고 아이들도 있어서 자기들끼리 놀다 뭐먹고싶으면 나타나고 ㅋㅋ 
암튼 카페랑 같이 있어서 커피사러 멀리안가도 되구 탕비실도 깨끗하구 
화장실 침구등등 너무 만족해요 담에 또오려구요ㅋ방이 없어 1박만 하고갑니다ㅋ 
편의점은5분거리에 있으니 과자같은건 사오시길 추천드립니다^^

<가평 애견동반가능 오하브글램핑펜션 이용후기>

일단 울집 아이와(시츄) 함께 이용가능 한 펜션 찾다가 우연히 발견 하게 되었네요

가격 저렴하고 가성비도 좋아 정말 대만족하고 왔네요!

친절하신 사장님 그리고 풀장, 그네, 시소, 족구 배드민턴장까지! 아이들도 정말 잘놀더라고요

무엇보다 테라스 취저 제대로 하셨더라고요!!

에어컨도 빵빵하고 생각보다 방이 넓어서 깜짝 놀랐어요!

복층도 깨끗하면서 아늑하기까지 사장님 너무 친절하세요

다음에 다시 재방문 드리겠습니다~~

.
.


블로그에 오셔서 매일 좋은 가격대의 제품들을 구경하시고
안전하고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하세요.

가평 애견동반가능 오하브글램핑펜션 예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