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추천 숙소

가평 세라핌글램핑 특별한 추억 글램핑 이용후기

가평 세라핌글램핑 특별한 추억 글램핑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가평의 아주 특별한 글램핑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가성비 좋은 세라핌글램핑 입니다!!  

 

가평 세라핌 글램핑 예약 ←

특별한 추억을 원하시는 가족,연인 모두에게 추천 드리는 글램핑장이에요 

가평 세라핌글램핑 추억여행지
가평 세라핌글램핑 내부모습


여러분들도 특별 할인가로 나온 상품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우리 모두 함께 최저가 정보 공유 통해 저렴하게 구매해봐요.

 

가평 세라핌 글램핑 상세확인 & 리뷰확인 ←

아래 이용하신 분들의 후기 잘 참조하시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가평 세라핌글램핑 이용후기>

원래 다른데 카라반 예약하려다가
글램핑은 한번도 해본적이 없었는데
이 추운날씨에 무모한도전이라 생각하고
구매하고 다녀왔습니당ㅋ_ㅋ
남자친구랑 친한언니 커플이랑
두쌍다녀왔는데용
커플동 두개 구매해서 다녀왔어요!!
근데 패밀리동에서 넷이 같이자도 될뻔했어요
하도 사진으로 사기치는데가 많아서
좁을줄 알았거든요 ㅠㅠ
근데 완전 사진만큼 완전 넓음...후회ㅠㅠ...
역시 1월1일에는 사람이 많이없어서
좋더라구요 완전 전세낸느낌 ㅋㅋㅋㅋㅋ
저는 장작이랑 숯불세트 구매했는데용
사장님이 바베큐 불도 다피워주시고
장작구매하니까 캠프파이어처럼
불도피워주시고!!!!
다른 동에서 숙박하시는 처음뵌분들이
스피커가져오셔서 노래틀규 다같이 춤추고 놀았네요ㅋㅋ
진짜 색다른 경험했고 너무 재밌었어요❤️


<가평 세라핌글램핑 이용후기>

당일치기 글램핑 찾아봐서 예약을 햇다!
근데사장님들도 좋으시분들이여서 좋앗다!
하루급하게 알아보고 간건데 시설도 좋고 여름이면 앞에 계곡같은데도 잇는데 거기서 발 담구어서 놀아도 좋을꺼같다.!
진짜 당일보다 1박2일이 나을꺼예요
당일은 뭔가아쉽고 자고 싶고 할정도로 편한 펜션 놀러온거 같아요!!
4인이라 패밀리동을 빌렷는데 넓어서 좋앗는데
화장실이 조금멀어서..ㅋ조금 아쉽다(?)
그래도 행복하게 좋는 하루 보내고 온거같다


<가평 세라핌글램핑 이용후기>

이곳에서 하룻 밤은 정말 완벽했으나 별을 다섯개가 아닌 네개를 준 가장 큰 이유는 픽업이 안돼요ㅠㅠ
그렇지만 장점이 훨씬 많은 곳이에요! 세라핌의 공용으로 사용하는 샤워실과 화장실이 너무 깨끗해요, 따듯한 물도 잘 나와서 정말 편하게 샤워했어요. 저희 같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는 학생들은 일일이 식기구 같은 것들을 챙겨가기 어려운데 기본적으로 제공을 해줘서 좋았어요.
청결 문제도 지나치게 예민하게 구는 타입이 아니라 저는 만족했구요! 6월 말에 다녀왔는데 저녁이 되니 쌀쌀 하더라구요, 그치만 전기장판이 있어서 따뜻하게 꿀잠 잤어요.
매점에서 라면이나 생필품 등을 판매하고 있어서 미처 가져오지 못하셨더라도 다 구매하실 수 있으시구요!
친구와 저, 둘 다 잠도 잘자고 먹기도 잘먹고 예쁜 곳에서 하루 즐기다 와서 많은 힐링이 됐어요. 

.
.


블로그에 오셔서 매일 좋은 가격대의 제품들을 구경하시고
안전하고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하세요.

구매는 바로 요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