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추천 숙소

서귀포 비스비제주팜빌리지펜션 에서 색다른 여름휴가

서귀포 비스비제주팜빌리지펜션 에서 색다른 여름휴가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제주 서귀포에 있는 비스비제주팜빌리지펜션 이에요 
색다른 여름휴가를 원하시면 강추 드리는 숙소이지요!!  

 

서귀포 비스비제주팜빌리지펜션 예약 ←

 

비스비제주팜빌리지펜션 외부풍경
비스비제주팜빌리지펜션 내부정경
비스비제주팜빌리지펜션 실외수영장

위치는 요기이고요

goo.gl/maps/FVBcsdibYrRZfarN8

 

팜빌리지관광농원

★★★★☆ · 민박집 · 호근동 1641-2

www.google.com

"자연과함께 일상탈출 여름휴가를 꿈꾸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여러분들도 특별 할인가로 나온 상품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우리 모두 함께 최저가 정보 공유 통해 저렴하게 구매해봐요.

 

서귀포 비스비제주팜빌리지펜션 상세 정보 & 후기 확인 ←


아래 사용하신 분들의 후기 잘 참조하시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서귀포 비스비제주팜빌리지펜션 이용후기>

많이 고민하고 후기도 보고 해서 2박을 여약했네요
도착해서 보니 숙소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무엇보다 숙소에 들어가서보니 난방도 미리 틀어주시고 내부도 깔끙하고 침구들도 너무 깨끗해서 좋았어요 ^^
무엇보다 아이들이 너무 좋다며 복층과 거실을 신나게 뛰어 다녔네요 계단이 약간 가파르지만 그래도 마음에드는지 밤늦게 까지 오르락내리락했네요^^
가족분들이 많이 오시는지 조식으로 토스트와 시리얼과 커피, 우유와 주스를 준비해주셔서 아이들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
둘째날에 근처에 놀러가서도아이들이 숙소에 가자고 하더라고요
큰아이는 집에 와서도 숙소가 좋았다면 말하더라고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저도 마음에 들었네요 ^^


<서귀포 비스비제주팜빌리지펜션 이용후기>

시그니처.. 뷰가 좋아용~^0^
이틀 있었는데 외출갔다오니 쓰레기 정리와 수건을 더 갖다놓으셔서 좋았어요~~
청소해주신다는 걸 몰라서 조금 놀라긴 했답니다ㅎ
근데.. 외출중에는 환풍기가 돌아가지 않아 화장실에 냄새가 좀 났어요ㅠ 그건 어쩔수 없는것이라ㅠㅠ 
그리고 스파 정말 좋았어요 탁트인 경치 바라보며 괜찮으실듯ㅋㅋ
방에서 바라다보는 경치는 짱입니닷~!!

.
.


블로그에 오셔서 매일 좋은 가격대의 제품들을 구경하시고
안전하고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하세요.

구매는 바로 요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