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추천 숙소

강원도 속초 밤하늘글램핑 에서 감성글램핑 즐기기

강원도 속초 밤하늘 글램핑에서 감성 글램핑 즐기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속초에서 자연과 함께 감성글램핑 을 즐길 수 있는   
밤하늘 글램핑 장입니다.

 

강원도 속초 밤하늘 글램핑 예약확인 ←

 

속초 밤하늘글램핑장 외부
속초 밤하늘글램핑장 내부


강원도 속초 쪽에 정말 힐링할 수 있는 글램핑 장중 하나예요

위치는 ↓↓↓

goo.gl/maps/WRUxxvawxfFUvy7D9

 

밤하늘글램핑

★★★★☆ · 숙박 업소 · 장사동 산93-1

www.google.com


여러분들도 특별 할인가로 나온 상품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우리 모두 함께 최저가 정보 공유 통해 저렴하게 구매해봐요. 

 

강원도 속초 밤하늘 글램핑 상품 확인 & 리뷰 확인 ←

아래 이용하신 분들의 후기 잘 참조하시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속초 밤하늘글램핑장 이용후기> 

여기 강추요!!! 시설 진짜 깨끗해요! 잠자리를 좀 가리는 편이라서 여행 갔을 때 호텔 주로 이용하는 편인데, 화장실, 샤워실이 텐트 내부에 있어 선택했는데,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시설이 좋아 호텔만큼 편하게 잘 지낸 것 같아요. 여자 친구와는 처음으로 글램핑 이용했는데, 여기는 앞으로 여자 친구랑 계속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 
이곳의 진짜 킬링 포인트는 밤에 나타나는 것 같아요. 이름도 밤하늘 그램핑이라 그런지 밤에 누워 하늘 보는데 별이 쏟아질 것처럼 많더라고요. 살면서 하늘 볼일 별로 없는데, 이곳 여행하면서 밤하늘 원 없이 봤어요. ㅎㅎ 조용히 밤하늘 보면서 여자 친구랑 대화하는데,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그동안 못했던 얘기들도 많이 나눌 수 있어서 좋았네요. 이래서 캠핑 캠핑하나 봐요. ㅎㅎ 전 아직 장비도 없고, 캠핑은 고생할까 봐 겁나서 앞으로 글램핑 글램핑 하려고요 ㅎㅎ
아! 여기 시내에서도 정말 가까워요. 산속에 있어서 시내에 장 보러 가기 불편할 것 같아 진짜 짐 바리바리 싸들고 가느라 힘들었는데, 차로 15분 정도 가니까 이마트 있더라고요 ㅜ 괜히 고생하지 마시고 속초 이마트 이용하세요 ㅜ 수산물 시장도 근처에 있어서 식재료는 현지에서 조달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번 속초 여행 진짜 좋았는데, 숙소도 크게 한몫한 것 같아요. 지방의 어설픈 관광호텔 잘못 갔다가 괜히 비위생적이고 불편하게 하룻밤 보낼 바에는 항상 이곳으로 오려고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불편함 없이 잘 지내다 왔습니다. ㅎㅎㅎ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리뷰도 정성 들여 쓰게 되네요 ^^ 토끼랑 좀 큰 강아지 도 있어서 가족끼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속초 밤하늘 글램핑장 이용후기> 

6살인 아이가 텐트에서 자보고 싶다고 하여, 고민 끝에 글랭핑으로 결정!(장비가 없으므로.....)

글램핑을 안 해봐서 걱정하면서 갔는데
라면부터 보드게임까지 먹을거리부터 놀거리까지 준비가 되어있어서
여행 동안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이것저것 챙겨 오는 다니는 스타일이 아닌 분들은 그냥 몸만 와서 놀다가도 되겠네요.
바리바리 챙겨서 다니는 거 귀찮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ㅋㅋ

그리고 시설은 깔끔하고, 위치도 시장과 영량호가 가까워서 맘에 드네요.
차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었고요.

특히, 화장실이 내부에 있고, 바닥온도 조절대고 뜨거운 물도 잘 나와서 애와 함께하기에 좋았네요.
그리고 사진으로 봤던 것보다 실내공간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연인끼리와도 좋겠지만, 아이와 함께하실 분들께 강추하고 싶습니다.

에어컨이 있어서, 여름에 친구 가족과 함께 강원도 여행 때 방문하려고 합니다.





블로그에 오셔서 매일 좋은 가격대의 제품들을 구경하시고 
안전하고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하세요.

 

 

예약은 및 자세한 문의는 이쪽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