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추천 숙소

대구 영천 와촌 스타글램핑 이가격에 글램핑이 가능??

대구 영천 와촌 스타 글램핑 이가격에 글램핑이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대구 영천 쪽 휴가 즐기기 괜찮은 곳 소개해드립니다 
와촌 스타 글램핑장입니다 

 

와촌 스타 글램핑장 예약확인 ← 

 

대구 영천 와촌 스타글램핑 외부
대구 영천 와촌 스타글램핑 내부


대구 쪽에서 자연과 함께 조용한 힐링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위치는 ↓↓↓

goo.gl/maps/8TNAGDNxgVepuJ596

 

스타글램핑

청통면 죽정리 526-1번지 6호 필지 영천시 경상북도 KR

www.google.com

 

와촌 스타 글램핑장 상세 확인 & 리뷰 확인 ←


여러분들도 특별 할인가로 나온 상품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우리 모두 함께 최저가 정보 공유 통해 저렴하게 구매해봐요. 

아래 이용하신 분들의 후기 잘 참조하시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대구 영천 와촌 스타 글램핑 이용후기> 

저렴한 가격에 잘 쉬다 왔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심ㅋㅋ 

약간 퉁명스러운거같은데 아님ㅋㅋㅋ 엄청 잘 챙겨주심ㅋ 

텐트 시설이 좀 불량스럽긴 하나 가격을 생각하면 괜찮은 듯
토끼랑 사진도 찍고 닭알 낳은 것도 하나 주심ㅋ 

오디나무 있어서 오디도 따묵 엇네요ㅋㅋ 입구 쪽 개집이 있는데 개집인지 몰랐어요 잘 안 짖음ㅋ
집이랑 가까워서 한 번씩 가서 쉬다 오기 좋아요 
캠핑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식기들 다준비되있고 매점도 있어서 빼먹고 간 건 사면되니 좋았어요~~~ 

담에 또 갈게요~~~


<대구 영천 와촌 스타 글램핑 이용후기> 

대구에서 가까운 스타 글램핑장 완전 강추예요.
특히 너무 따뜻한 잠을 자서 정말 좋았어요.
무한리필 바비큐는 준비해서 갈 필요가 없는 것 같아요.
주인장님께서 더 필요한 것 없냐며 계속 신경 써 주시고...
친절하심에 감사드려요.
동물농장도 있어서 애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고... 노래방~~~
정말 신나고 즐겁고 편하게 놀았어요.
여름에는 수영장이 있어서 더 좋을 것 같아요.
자주 글램핑을 해야겠어요.
1박 2일 정말 따뜻하고 편하게 지내다 왔어요.
주인장님 잘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블로그에 오셔서 매일 좋은 가격대의 제품들을 구경하시고 
안전하고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하세요.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이쪽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