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추천 숙소

제주펜션좋은곳 설문대펜션 이색농장체험 추억여행으로 좋은곳

제주펜션좋은곳 설문대펜션 이색농장체험 추억여행으로 좋은곳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이색 농장체험이 가능한 설문대펜션 소개해 드립니다  
서귀포에 있는 설문대펜션 입니다  

 

서귀포 설문대펜션 예약 가능한곳 ←

 

제주펜션좋은곳 설문대펜션 소개
제주펜션좋은곳 설문대펜션 내부


경기도 파주쪽에 정말 아름다운 글램핑장중 하나에요

위치는 ↓↓↓
goo.gl/maps/WqtpL8uUyu8b4MH68

 

설문대 펜션

서귀포시 토평동

www.google.com

 

자세한 상품 상세 확인 & 리뷰확인 ←


여러분들도 특별 할인가로 나온 상품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우리 모두 함께 최저가 정보 공유 통해 저렴하게 구매해봐요. 

아래 이용하신 분들의 후기 잘 참조하시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제주펜션좋은곳 설문대펜션 이색농장체험 이용후기> 

사실 감귤체험 할 수 있다는 기대감에 여길 택했는데..
넘 늦게가서 그런가?
감귤은 없고..대신 고기먹을 쌈을 캐왔네요.
숙소 뒤쪽에 비닐하우스가 있더군요.
숙소는 아담하고 깨끗했어요.

주변은 조그마한 도롯가에 숙박업소 옹기종기..
시내에서 가까워서 좋긴한데..
날씨 탓이었을까?
주변이 모두 감귤비닐하우스들이라
살짝 건조한 기분이예요.ㅎ~
그래도 아침 산책은 기분좋게 했어요


주인아줌마께서 한라봉도 주고..
쌈도 더 따다 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셨어요.

넓었던 방에서 따습게 잘 쉬었네요.
아..
비데가 있어서 넘 좋았어요.
입구도 전실이 있어 좋았구요.
근데 인테리어가 너무 현실적이라~ㅋㅋ

그래도
좋은 추억 남기고 갑니다.
(카운터에 화투패와 의료상자도 준비해 주는 센수~최고)


<제주펜션좋은곳 설문대펜션 이색농장체험 이용후기> 

가족여행 ♡ 어른6명 아이3명 
저녁에 체크인을해서 당일엔 쉬느라 둘러보지 못했는데 
다음날 아침에 나가보니 
그네도 있고 바로 옆 귤농장도 있어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곳이예요 ^^ 체크인 할때 직접 갈아서 만든 한라봉 주스를 주시더라구용~ !!!짱 맛있어요 ㅎㅎㅎ
방이 너무 깨끗하고 복층으로 되어있어 
많은 인원수가 숙박하기에도 아주 좋았어요 ~ 
복층 계단도 넓게 되어있어 아이들이 올라가도 위험하지 않더라구요 ~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세용 ♡♡
다음번에 제주도 갈때 다시 들러 농장체험도 해보고 싶어요 ^^





블로그에 오셔서 매일 좋은 가격대의 제품들을 구경하시고 
안전하고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하세요.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이쪽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