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추천 숙소

전주 한옥마을 도원게스트하우스 감성 넘치는 숙소

전주 한옥마을 도원게스트하우스 감성 넘치는 숙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전주에 있는 감성 숙소 하나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전주 한옥마을 도원게스트하우스 입니다.

 

전주 한옥마을 도원게스트하우스 ← 

전주 한옥마을 인근에 있는 가성비 좋고 도보로 관광지 이동이 가능한 숙소에요.

위치는 ↓↓↓
goo.gl/maps/wFBRuQbASGWbh9Z6A

도원게스트하우스

★★★★☆ · 게스트 하우스 · 사서 학동, 270-4 서서학동

www.google.com

 

전주 한옥마을 도원게스트하우스 리뷰확인 ←

 

여러분들도 특별 할인가로 나온 상품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우리 모두 함께 최저가 정보 공유 통해 저렴하게 구매해봐요. 

 

 

전주 한옥마을 도원게스트하우스 입구
전주 한옥마을 도원게스트하우스 내부

 


아래 이용하신 분들의 후기 잘 참조하시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전주 한옥마을 도원게스트하우스 이용후기> 

전주 가면 또 예약할테야!!!

여러분 요기 꼭 가세요! 차 있으신 분들 진짜 강추! 

저는 앞으로 전주 한옥마을 갈 일 생기면 바로 여기 예약할 겁니다 ლ(≦╹॰╹≧)ლ

[장점 퍼레이드]

- 한옥마을 안에 있는 건 아니고 조금 떨어진 곳에 있는데 전주 한옥마을 주차할 공간 없고 너무 불편하잖아요? 근데 여긴 맞은편에 있는 원룸 건물 주차장에 차를 댈 수 있습니다!

- 주인분이 진짜 친절해요! 저 3번 정도 전주여행 와서 이렇게 친절한 주인분은 처음!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든 지도에 동그라미 쳐가면서 위치 설명도 해주시고, 또 저희는 무형유산원 있는지도 몰랐는데 알려주셔서 더 알차게 구경하고 왔어오!

- 멍멍이들 너무 귀엽습니다...저는 쫄보라서 멀리서만 바라봤는데 사자 같은 멍멍이들 너무 귀여워요. 보기만 해도 막 힐링 됩니다.

- 방이 깔끔해요! 욕실은 조금 좁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어머니랑 큰어머니도 만족하셨어요. (겨울에 갔는데 난방도 진짜 잘 됩니다!)

제가 쓰고 보니 뭔가 알바 같은 느낌이 있는데 전 진짜 만족했고 다른 분들도 여기 가셔서 만족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이렇게 후기를 써봅니다! 그럼 즐거운 전주여행 되세요 :D


<전주 한옥마을 도원게스트하우스 이용후기

좋았어요~ 강아지 두마리가 반겨주는 게스트하우스!

앵두방에 남동생이랑 언니랑 같이 묵었습니다 ^^ 처음 놀러가는거였는데 좋았어요! 
위치도 익숙해지니 생각보다 전주 한옥마을가기도 좋았구요. 근처에 학교가 있는지 

노래소리에 아침일찍 일어나게되더라구요.


친절히 응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 침구류도 포근하고 좋았어요! 

날이 조금 추워서 걱정했는데 보일러도 너무 잘되고 따뜻한물도 잘나왔고 

3명이서 너무 저렴하게 묵었어요~


조금더 큰방 주신다고 하셔서 큰방을 주셔서 더 편하게 머물수 있었어요!
그리고 차우차우 두마리 모두 처음엔 저희가 처음봐서 그런지 조금 짖고 그랬는데 나갈땐 엄청 반겨줬어요.
큰강아지 무서워하시는분들도 좋아할것같아요 너무 순하고 착하던 ^^


아침 조식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과일이랑 빵 계란을 준비해주셨었어요! 
잘 머물다 갑니다!
다음번에 또 머물고싶네요~





블로그에 오셔서 매일 좋은 가격대의 제품들을 구경하시고 
안전하고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하세요.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이쪽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