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추천 숙소

힐링여행 가평 에코랜드풀빌라펜션 에서 휴가를

힐링여행 가평 에코랜드 풀빌라 펜션에서 휴가를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오늘은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최고의 여름휴가를 즐길수 있는 힐링여행 가평 에코랜드 풀빌라 펜션입니다.

 

가평 에코랜드 풀빌라 펜션 예약 ←

 

 

 

가평 에코랜드 풀빌라팬션
에코랜드풀빌라가평 펜션 내부
에코랜드풀빌라가평 펜션 외부

 

 

인기가 많은 상품 중 하나이지요? 

 

제품상세 & 펜션리뷰 확인 ←

여러분들도 특별 할인가로 나온 상품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우리 모두 함께 최저가 정보 공유 통해 저렴하게 구매해봐요.
아래 사용하신 분들의 후기 잘 참조하시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힐링여행 가평 에코랜드 풀빌라 펜션 숙박 후기>

주중이라서 저렴하게 다녀왔습니다~ 화장실 정말 청결하고 물도 콸콸 잘 나와요.


퇴근이 늦어져서 10시 넘어서 도착했는데 친절하게 전화로 길 설명해주셨어요. 

분리수거장은 좀 멀어서 힘들었습니다. 

스파는.. 산속이라 벌레랑 같이 스파 하는 거 각오하고 하셔야 돼요 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나중에 부모님이랑 조카랑 다 같이 와서 수영장 있는 방으로 갈 예정!!

가는 길 험난해요 다들 해가 떠있을 때 오시길~~

바로 밑에 운악산 산책로예요!!



<힐링여행 가평 에코랜드 풀빌라 펜션 숙박 후기>

전경 시설 모두 좋았어요 물론 신축이니까 ㅋㅋ


먼가 그냥 서비스는 별로였어요 수영장은 커서 놀기 좋아요

 

깔끔하고 계곡근접해있어 완젼조아요


일단 깔끔떤다하는성격인데 펜션들어가자마자 

 

물티슈로 바닥이며 이곳저곳 딱는데 먼지없는곳 처음봄~~♡


그리구 일하시는분들도 얼매나 친절하던지ㅋ


글구 침구에선 냄새없이 뽀송~~^^


원래스파있음 습한데 여긴 그런거없이 완전 조았어요


완젼감동받고왔어요!!

저희는 1시쯤도착해서 펜션에서 3분거리 계곡에서 놀다가 

 

물이너무 차가워서 펜션 올라오는 입구에 개울에서 2시간 놀다가 체크인했는데 

 

놀거리 먹을거리많아서 좋았어요 ㅋ


그리구 고기를안사와서 고기만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장봤는데


시중2배는비쌈ㅋㅋ사지마시고 옆에 시티마트? 거기가물건도 더많고 싸더라구요~장은 거기서보세요~!

하루종일물놀이하고 꼬맹이들은 방안에 스파에서 비누거품내면서 물놀이하면서 밥먹었네요ㅋ


전기그릴사용하니깐 냄새안나고 오래먹을수있어서 넘좋았어요 가격대도 2만원에 딱 적당하고 


암튼 다담주에 형님네식구들이랑 같이 독채로빌려서 놀기로했는데ㅋ 자리가있을련지..


넘 힐링하고와서 월요일이 행복할거같습니당~ ㅋ



.
.


블로그에 오셔서 매일 좋은 가격대의 제품들을 구경하시고
안전하고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하세요.

마지막으로 구매 링크는 바로 요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