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추천 숙소

가평 앙팡키즈풀빌라 에서 아이와 즐기는 여름휴가

가평 앙팡키즈풀빌라 에서 아이와 즐기는 여름휴가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올 여름 코로나로 해외여행은 틀린듯 합니다 ㅠ

그래서 이번에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가평에 키즈풀빌라 소개해드려요

  
가평 앙팡키즈풀빌라 입니다.

 

가평 앙팡키즈풀빌라 설명서

 


가평 앙팡키즈풀빌라 예약문의 ← 

24시간 풀온수 수영장을 시작으로

다양한 아이들을위한 부대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인기가 많은 숙소랍니다!!

휴가 당일이 되면 인기가 많아 숙소가 매진이 될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가평 앙팡키즈풀빌라 내부시설
가평 앙팡키즈풀빌라 내부숙소

 


위치는 ↓↓↓


goo.gl/maps/kwY3eJQ27YcA52CJ6

경기도 가평군 북면 제령리 534-2

경기도 가평군 북면 제령리 534-2

www.google.com

가평 앙팡키즈풀빌라 더많은 리뷰확인 ←

여러분들도 특별 할인가로 나온 상품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우리 모두 함께 최저가 정보 공유 통해 저렴하게 구매해봐요. 

아래 이용하신 분들의 후기 잘 참조하시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전주 한옥마을 도원게스트하우스 이용후기> 

방안에풀이용좋았고.5식구 잼나게놀았어요.


잘때도 편하고좋았어요.계속에어컨틀고있었고

에어컨끄곤 있기힘들어요.


드라이는너무작고약해서 혹시몰라챙겨간걸로대체해서 썼어요.

 

깔끔했구요~5세 8 세 신나게 놀았어요
몰랐는데 대형 튜브도 5천원에 대여해주더라구요


2박했는데 난방도 빵빵해서 더울정도로 잘 지냈어요
모서리마다 안전모서리방지가 붙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맘 편히 놀게 했습니다


시설은 아직은 괜찮았어요.이불더주셨구요.

말안했는데챙겨주셔서좋았구요.

다른곳가면꿉꿉한냄새나고눅눅하고.

이물질묻어있고그래서싫었는데
이곳꺼는 뽀송.냄새도안나고위생적이라좋았어요.
풀빌라안에서 잘놀고왔어요^^


<전주 한옥마을 도원게스트하우스 이용후기> 

네 식구 두 객실 사용했는데 장단점이 있었던거 같아요


장점
1. 수영장이 엄청 넓고 깨끗햇어요


2. 키즈놀이터도 깨끗하고 크고 좋아요


3. 계단의 미끄럼방지 스티커나 매트 등 아이들을 위한 작은 배려를 느낄 수 있었어요


4. 바베큐장이 실내에 있어 좋았어요


5. 사장님이 안내해주실때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수건같은거 더필요하면 더 주셔요

단점
1. 두 객실을 예약했으나 기계가 돌아서 무조건 필수로 두 객실을 결제를 해야되요... 

한 객실만 썼더라면 안깝진 않았을거 같아요


2. 바베큐비가 2인기준 15000원 미취학 아동들 제외하고 한명추가시 5천원씩인데 그냥 몇명에 얼마! 이런식으로 하는게 더 소비자측, 펜션측 모두 낫지 안을까 싶네요


3. 펜션입구 이정표가 있긴하지만 좀 더 크게 손글씨로 라도 있으면 찾아가는데 도움이 될거 같아요





블로그에 오셔서 매일 좋은 가격대의 제품들을 구경하시고 
안전하고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하세요.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이쪽으로←